Loading... 

  • 공지사항
  • 자유게시판
  • FAQ
> 고객지원 > 공지사항
[경기신문] ‘日 취업 알선’ 두 팔 걷은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11-27 HIt. 285


수원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가 한국의 KPEC와 함께 청년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두 팔을 걷어 붙이고 나섰다.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이사장 권인택)는 지난 24일 교내에서 일본 기우현 소재 JPEC(일본산업인력센터)와 취업알선 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취업알선 협정체결식에는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 권인택 이사장을 비롯해 신복식 고문, 김현석 운영위원 및 임직원, KPEC의 정광열 대표, 가지끼(山東直志) JPEC 대표가 참석했다.
두 기관은 협약을 통해 일본 JPEC는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에 일본 내 직종별 구인기업체의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선 취업자리를 확보하고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는 일본 기업 맞춤형 일자리 전문 인재를 양성, 비즈니스 일본어를 3개월정도 연수한 후 일본 현장에 진출시키게 된다.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는 일본의 IT기업, 제조업체, 전기 및 태양광 관련 기업의 인력 수요에 따라 일본의 교육과 함께 프로그래밍분야, CAD/CAM, 태양광전기에너지시스템 등의 훈련과정을 거쳐 최대한 빠른 시일내에 전문인력을 양성을 진행할 계획이다.
경기남부직업전문학교 권인택 이사장은 “우리학교는 우수훈련기관으로서 일본의 우수 기업을 발굴하고 양질의 인력을 양성·제공함으로써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우수훈련기관으로 활약하는 글로벌 훈련기관으로서의 위상을 갖추게 됐다”고 말했다.
/이상훈기자 lsh@

출처 : 경기신문(http://www.kgnews.co.kr)